이재경성형외과에서 청주휜코교정 확인해보세요 > 성형칼럼

본문 바로가기

이재경성형외과에서 청주휜코교정 확인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재경성형외과 (118.♡.9.48) 댓글 0건 조회 551회 작성일 20-07-14 15:38

본문

연락처 : 이재경성형외과





1.jpg





얼굴의 정중앙에 위치해 있는 코는 얼굴 전체 인상과 이미지를 결정지으며 브이라인의 얼굴이라고 해도 코가 뭉툭하다면 세련된 이미지를 주기 어렵습니다.


조선시대 때도 높고 오똑한 코를 미인의 조건으로 생각했을 정도로 성형수술을 통해 이미지와 인상을 개선하고자 하는 분들이 큰 관심을 작는 부위 중 코수술은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형수술을 단순히 외모 콤플렉스 개선으로만 생각하여 쉽게 다가오지만 실제로는 각종 질환의 치료 목적으로 진행하는 경우도 발생되고 있기 때문에 오늘 이재경성형외과에서 청주휜코교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jpg




휜코는 콧등에서 코끝까지 S자형, C자형으로 삐뚤어진 상태를 말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선천적인 안면 비대칭 성장, 후천적으로 외상으로 인한 골절로 인해 생겨납니다. 특히 콧대가 휘어져 있어 얼굴이 비대칭으로 보일 수 있고 세련된 인상을 주기 어렵습니다. 이 때문에 최근 외모 개선을 위해 이재경성형외과 청주휜코교정을 고려하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4.jpg




휜코는 단순 외형적으로만 휘어져 있는 상태가 아니라 코 내부 비중격이 휘어져 있다면 다양한 코 질환을 동반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코막힘이 주요 증상인 비중격만곡증은 멀쩡해 보일 수 있지만 내부 구조적 문제로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증상을 인지하지 못하는 환자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재경성형외과에서는 청주휜코교정 수술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5.jpg




코막힘 증상이 나타난다면 대부분 비염을 의심하지만 코막힘, 두통, 구강호흡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면 비중격만곡증을 의심해보고 이재경성형외과에서 정확하게 진단해야 합니다.


청주휜코교정은 단순히 미용적인 측면만 개선하는 것이 아닌 기능까지 개선하여 동반된 코 질환을 치료해야 재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재경성형외과에서는 코 내부 변형으로 인해 다양한 코 질환에 대한 기능개선까지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5-%284%29.jpg




이처럼 기능적인 코성형은 노하우와 경험을 가진 이재경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한 후에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트렌드 및 유명 연예인의 모습을 그대로 카피하는 것이 아닌 개개인의 코 조건과 상태에 맞는 코 모양으로 맞춤 수술을 진행해야지만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51 이재경성형외과 ㅣ TEL : 이재경성형외과 043-225-5757 피부관리실 043-223-5114
상호 : 이재경성형외과의원 ㅣ 대표자 : 이재격 ㅣ 사업자 등록 번호 : 317-03-813334 ㅣ 개인정보 책임자 : 이재격 ㅣ 이메일 : ljkprs@hanmail.net
COPYRIGHT (C) 2012 이지경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진료시간
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