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눈처짐수술 누구에게 적합할까? > 성형칼럼

본문 바로가기

청주눈처짐수술 누구에게 적합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재경성형외과 (202.♡.14.110) 댓글 0건 조회 928회 작성일 20-07-06 15:35

본문

연락처 : 청주이재경성형외과



img.jpg




노화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노화 징후가 눈에 띈다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곳은 바로 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이 생기고 피부가 처지는 현상이 나타나 이를 해소하고자 청주눈처짐수술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상안검수술과 쌍꺼풀수술이 같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확연히 다른 수술인 만큼 각 수술의 장단점,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 방법인지 사전에 꼼꼼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img.jpg



청주눈처짐수술인 상안검은 피부와 안륜근, 안와격막 지방조직으로 구성되어 있는 안와격막, 안와지방, 안거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력으로 인해서 아래로 처진 여분의 조직을 잘라내 제거하면서 경미한 안검하수의 문제까지 개선할 수 있는데요. 

미용적인 개선은 물론 기능적인 부분까지 개선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노화로 인해 늘어진 근육만 절제하는 것이 아닌 눈 주위와 얼굴 전체의 균형을 맞춥니다.  







img.jpg




눈처짐이 심해 이마를 사용하여 눈을 떠 주름이 생기고 눈꺼풀이 시야를 가려 불편한 경우, 속눈썹이 눈을 찌르는 경우 등 청주눈처짐수술을 권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안검성형은 필요에 따라서 눈을 뜨는 힘을 강화시키는 눈매교정 등과 병행할 수 있으며 시원하고 또렷한 인상을 주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어떠한 청주눈처짐수술이건 자신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는지, 적합한지 등 이재경성형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자신에게 알맞은 방법으로 맞춤 디자인을 계획하여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img.jpg




눈상태에 따라서 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단순한 비용이나 이벤트 등 광고에 현혹돼 섣불리 진행하게 된다면 출혈, 멍, 붓기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 부자연스러운 결과로 인해 재수술까지 이어질 수 있어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







img.jpg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청주눈처짐수술은 기능적인 문제도 개선해야 하기 때문에 성형외과를 선택할 때에는 맞춤 디자인을 해주는 곳을 선택해야 하며 중장년층은 고혈압 및 당뇨 등의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지도 꼼꼼히 확인해봐야 합니다.

또한 전문의에 따라 결과의 만족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성형외과 전문의의 경력과 실력 등까지 고려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0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51 이재경성형외과 ㅣ TEL : 이재경성형외과 043-225-5757 피부관리실 043-223-5114
상호 : 이재경성형외과의원 ㅣ 대표자 : 이재격 ㅣ 사업자 등록 번호 : 317-03-813334 ㅣ 개인정보 책임자 : 이재격 ㅣ 이메일 : ljkprs@hanmail.net
COPYRIGHT (C) 2012 이지경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
카톡상담
온라인상담
진료시간
오시는길